공지

LINC사업단, 취업처 등 콜라보에서 중요한 공지를 모아 안내해드립니다.

영상자료실

2018학년도 홍보영상(국문)

2020-01-11

당신이 찾는 대학은 어떤 대학인가요?

똑같은 수업똑같은 교육 그것이 사람들이 말하는 대학의 길인가요?

나는 내게 말합니다남들과 다른 나를 위한 선택

나만의 미래내가 하고 싶은 일

내가 잘할 수 있는 일을 찾아주는 곳

이곳은 경일대학교입니다.

 

경일대학교의 역사는 우리나라 경제발전의 역사와 함께 합니다.

1962년 대한민국 경제개발5개년 계획 수립 이후 1963년 개교한 경일대학교는 우리나라 경제성장에 발맞춰 명문사학으로 내실을 다져왔습니다.

대학특성화사업대학구조개혁평가각종 취업률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 등 많은 분야에서 눈부신 성장을 거듭해왔습니다.

 

기업과 대학교수가 학생을 중심으로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콜라보레이션 개념으로 학사운영을 해오고 있습니다이러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학생들에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고 학생행복 365시대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뷰티학과 홍보경 교수 멘트 경일대학교는 학생중심의 교육으로 질 높은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경일대만의 교육서비스로 학생들은 자기 자신만의 새로운 미래가치를 발견하고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면서 스스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사진영상학부 김형도 학생 멘트 경일대학교에서 전공 뿐만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고 이로인해 큰 자신감을 얻었습니다현장위주의 실무교육으로 스스로 도전하며 나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새로운 가치가 시작되는 곳이곳은 경일대학교입니다.”

 

경일대학교는 7개의 대학과 자율전공학부로 이루어져있습니다자율전공학부자동차융합대학,

공과대학, ICT융합대학사회안전대학소방대학간호대학예술대학에서 학생들은 나의 꿈을 찾아 더 큰 미래를 만들어갑니다우리나라의 경제발전을 이끌어온 이곳에서 교육그 이상의 가치를 배우며 나를 디자인하고 나를 완성해갑니다세상에 도전하는 나의 자신감나만의 스펙 학생과 함께 기업과 함께 경일대학교입니다.

1
of 1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