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KOLLABO와 연계된 다양한 LINC사업단의 소식과 뉴스레터를 한눈에 만나보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VISION

KIU
KOLLABO

18.03.14

2018 KOLLABO플랫폼 오픈 설명회 개최

 우리대학 LINC+사업단은 3월8일 경일대학교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KOLLABO플랫폼 오픈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KOLLABO플랫폼은 기존 LINC사업의 KOLLABO시스템을 고도화하여 교육과 산학협력에 관한 가치창출 기능을 지원하는 KOLLABO플랫폼으로 확대·구축되었다. 산학협력 친화형 교육 프로그램 및 산학협력 활동 지원, 대학자율 산학협력 확산활동 지원을 수행하여 대학을 포함한 지역사회와 기업의 상생발전과 가치창출을 지원하는 KOLLABO플랫폼은 지난 3월5일 홈페이지가 정식 오픈되었다.  

 

주요서비스로는 KOLLABOEDU(현장실습, 캡스톤디자인, 창업동아리, 취업지원), KOLLABOLINK(가족회사, 기업전용 시스템), KOLLABOACT(성과확산시스템), KOLLABOTALK(학과톡방, 현장실습 Diary App, 캡스톤디자인, 멘토링 시스템), KOLLABOMAPSI(성과지표관리), KOLLABOFOLIO(개인정보관리, 개인이력관리, 개인경력관리 )로 구성되어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주요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학생, 전체 교원 및 교직원들이 향후 KOLLABO플랫폼 이용방법에 대해 공유하였다. 또한, KOLLABO플랫폼 구축 이 후 시스템 응용 및 확장 단계에서 진행될 사항에 대하여 협력부서들의 의견을 나누었으며, 이후 2차년도 LINC+사업에 대한 연간 일정에 대하여도 간략하게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