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KOLLABO와 연계된 다양한 LINC사업단의 소식과 뉴스레터를 한눈에 만나보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VISION

KIU
KOLLABO

18.01.19

제5회 KIU 산학협력의 밤

우리대학은 1월 26일 대구인터불고호텔 컨벤션홀에서 5회 KIU 산학협력의 밤’ 행사를 개최하였다. LINC사업단과 산학협력단이 공동 주관한 이번행사는 우리대학 가족회사 임직원대구·경북지역 대학 및 기관들의 주요 책임자들 400여명을 초정해 지역내 산··연 네트워크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기업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는 LINC사업단 성과 발표 및 산학협력 우수사례 발표산학협력 관련 사업단 현황 및 지원사업 소개 순으로 진행되었으며이어서 DGIST 융복합대학 최경호 학장이 혁신적 산학협력을 위한 융·복합교육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였다국내 산학협력 현황과 경일대학교 산학협력 성과들을 비교하면서 경일대학교의 우수한 산학협력 역량을 소개하면서 융합과 협업으로 가능한 혁신적인 산학협력 방안에 대해서 발표하였다그리고 다가올 시대대학의 방향과 역할을 제시하며 무학과 단일학부전자교재 등의 새로운 시도들을 소개하였다.

정현태 총장은 축사를 통해 이제는 개별 기업의 어려움을 대학이 적극적으로 해소해주는 새로운 패러다임이 필요하다며 경일대가 추진 중인 학생행복 3.0’을 기반으로 오늘 산학협력의 밤 행사를 통해 산학협력 3.0’ 시대를 열어나갈 것을 선포하였다.

 

○ 일시 : 2016.01.26() 14:30 ~

○ 장소 대구인터불고호텔 컨벤션홀 (대구 만촌동)

○ 내용 :

    - LINC사업단 성과 발표 및 산학협력 우수사례 발표

    - 경일대학교의 산학협력 관련 사업단 현황 및 지원사업 소개

    - 캡스톤디자인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우수기술 결과물 전시

○ 참석자 :

    - 경일대학교 가족회사 임직원

    - ·외빈 30여명

    - 대구·경북 지역 대학 총장산학협력단장, LINC사업단장

    - 학부(산학협력위원회 소속 기업 등 400여명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