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KOLLABO와 연계된 다양한 LINC사업단의 소식과 뉴스레터를 한눈에 만나보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ACTION

KIU
KOLLABO

18.12.24

경일대학교 창의·융합 KIUM Fair 2018 개최

 

 

재학생들의 창의적 사고를 진작시키고 융합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전 학부(과)에 걸쳐 캡스톤디자인 과목을 개설하고 있는 경일대학교는 12월 6일 도서관 로비에서 '경일대학교 창의·융합 KIUM Fair 2018'을 개최했다.
  

 

 

이번 키움페어는 교육부·한국연구재단·경북도·경산시·영천시가 후원하고 경일대 LINC+사업단이 주관해 축제의 형태로 도서관 전체 공간을 활용하여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콜라보 공모전, 현장실습수기 공모전 등의 발표·전시와 경진대회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또 키움마켓 제품전시, 3D프린팅 시연, 현장실습 상담,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 전시, 뷰티화장품산업전공 모듈체험, 리빙랩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해 참가한 500여 명의 학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이날 지역사회 TOBE Innovation 지원사업으로 실시되었던 '안심창조밸리의 재발견 사진전' 출품작 중에서 <주>화성산업 2019년 달력 메인사진으로 선정된 사진영상학부 김연수(4년)·남수영씨(3년)에게 정현태 총장이 장학금 100만 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정현태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4차산업혁명 시대에 창의융합교육은 필수다. 개인의 창의적 사고와 아이디어를 협력과 소통으로 융합해 문제를 해결하고, 작품을 만들어내는 학생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고 격려했다.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