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KOLLABO와 연계된 다양한 LINC사업단의 소식과 뉴스레터를 한눈에 만나보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ACTION

KIU
KOLLABO

18.12.24

제4회 글로벌 이노베이터 페스타(GIF) 참가

 

경일대학교 LINC+사업단은 지난 11월9일, 10일 양일간 일정으로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글로벌 이노베이터 페스타(GIF)’에 참가하였다. ‘글로벌 이노베이터 페스타(이하 GIF)’는 대구시가 주최하고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이 주관해 글로벌 창의형 인재 및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는 범국가적 차원의 프로젝트다. 국내·외 이노베이터, ICT분야 전문가, 투자자, 스타트업이 한자리에 모여 창업문화를 확산하고 아이디어가 창업으로 연결되고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는 축제를 넘어서는 ‘창업혁신 플랫폼’이다.   

 

이번 행사에는 경일대학교 창업동아리 ‘열렸네오(열연강판과 자석타일을 활용한 타일 인테리어)’와 캡스톤디자인 성과공유회 우수팀인 ‘NETCON(스마트 시티 대응 지능형 주차관제 및 가변 주차라인 시스템)’이 스타트업오디션과 메이커톤에 각각 출마했다. 

 

NETCON의 이성현 학생은 '쟁쟁한 예선을 뚫고 올라온 많은 팀들과 함께 무박 2일동안 서로의 아이디어 제품을 만들어가고 화이팅하는 모습 속에서 더욱 더 열심히 할 수 있었고 발표를 통해 서로의 생각과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체험의 기회였다'라고 밝혔다. 

?
 

전체목록